Global Brand, BellaGel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벨라젤

2004년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2005년부터 수출된 BellaGel은 2008년 아시아 최초로 유럽 CE 인증된 제품입니다.

유럽은 물론, 콜롬비아를 포함한 중남미 7개국, 중국, 아시아 등 약 30여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 2016년 8월 기준으로 해외 판매에서 보고된 사례 중 구형구축률 2% 미만, 파열률 3.5% 미만 )

World-wide BellaGel in Europe

아시아 최초, 유럽 CE 승인을 받으며 세계로 뻗어나가는 벨라젤

유럽 CE는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해 유럽 연합(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통합규격 인증마크로 그 절차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벨라젤은 2008년 까다로운 유럽 CE 승인을 받으며 현재 9개국에 수출중입니다. 현재까지 단 한건의 부작용 사례도 없었으며 현지 의료진들에게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 2016년 8월 기준 )

World-wide BellaGel in Europe

국내 최초 개발되어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벨라젤

국내 최초로 개발된 벨라젤 서울삼성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에서 4년간의 임상실험을 진행하여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받은 제품입니다.

기존의 해외 제품으로 만족할 수 없던 다양한 사이즈와 아름다운 가슴라인, 안전성등을 모두 고려하여 만들어진 벨라젤은

작은 폭에도 큰 볼륨을 제시해 가장 아름다운 형태의 가슴모양을 만들어냅니다.

BellaGel Syndrome in China

국내 최초 개발되어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벨라젤

BellaGel은 중국에서도 그 품질의 우수성이 증명되었습니다.  중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허가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10년간의 노력 끝에 중국 내 판매를 본격화 하는데 성공하며, 현재 중국식약청(CFDA)에서 허가된 제품은 엘러간, 멘토 그리고 벨라젤 

( 2016년 8월 기준 )